평생 친구 없이 혼자 외롭게 지내고 있는 라쿤이 있습니다. 그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던 집사는 라쿤을 위해 조금은 특별한 선물을 해주기로 합니다.
라쿤을 위해서 무엇을 선물해주면 좋을지 오랫동안 고민하고 또 고민하던 집사는 서프라이즈로 라쿤에게 선물을 줬는데요.
선물을 받은 라쿤은 어쩔 줄 몰라하며 자신의 품에 와락 끌어 안았다고 합니다. 라쿤이 선물 받은 것은 다름 아니라 자신과 똑닮은 인형이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 따르면 자기랑 똑닮은 인형을 선물 받자 좋아하는 라쿤 모습이 담긴 사진이 소개가 된 것.
그동안 집사는 친구 없이 홀로 외롭게 지내는 라쿤이 무척이나 눈에 밟혔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민한 끝에 라쿤과 똑닮은 인형을 사와서 선물해줬죠.
집사로부터 선물을 받은 라쿤은 정말 감동했습니다. 자신과 똑같이 생긴 라쿤 인형을 선물 받은 진짜 라쿤은 기쁜 마음에 와락 끌어 안은 것이 아니겠습니까.
뿐만 아니라 라쿤은 한동안 자신의 품에서 집사가 선물해준 인형을 놓아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인형이 폭신폭신하고 특유 줄무늬가 똑같이 되어 있어 진짜 친구로 생각한 모양입니다.
이후 라쿤은 세상에 둘도 없는 소중한 친구라도 되는 것 마냥 인형을 껌딱지처럼 달고 다닌다고 하는데요.
정말 그동안 무척 많이 외로웠던 모양입니다. 집사의 배려로 새 친구가 생겼으니 라쿤이 더 이상은 외롭지 않기를 진심 어린 마음으로 응원해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