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몸집만한 크기로 바람을 불어넣은 풍선을 본 토끼가 있습니다. 과연 토끼는 풍선을 보고 어떤 행동을 보였을까요.
생각지 못한 방법으로 풍선을 가지고 노는 토끼의 반전 행동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바이럴호그(ViralHog)'에는 풍선을 가지고 노는 토끼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죠.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한눈에 봐도 새하얀 털을 가진 토끼가 큼지막한 핑크 풍선을 대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는데요.
핑크 풍선을 유심히 바라보던 토끼는 잠시후 생각지 못한 행동을 했습니다. 입에 핑크 풍선을 물고서는 좌우로 휘두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누가 봐도 토끼 몸집보다 풍선이 훨씬 큰데도 풍선이 가볍다는 사실을 알기라도 하듯 토끼는 한치 망설임도 없이 휘둘렀죠.
입에 핑크 풍선을 문 상태에서 토끼는 여러 차례 반복해서 휘둘렀는데요. 네, 그렇습니다. 풍선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논 것이었습니다.
토끼는 마치 풍선을 터뜨려 보겠다는 심보라도 되는 것 마냥 열심히 휘둘렀습니다. 지칠 줄 모르는 토끼의 남다른 체력에 그저 입이 떡 벌어지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워", "토끼도 정말 귀엽네", "풍선 가지고 노는 토끼 모습은 처음이야", "세상에 풍선 터질까봐 겁나", "이 상황 뭐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