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강아지도 알고보면 속이 좁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여기 집사한테 단단히 서운했던 강아지가 있다고 합니다. 강아지는 자기랑 놀아주지 않는 집사에게 복수하기로 합니다.
결국 참다 참다 도저히 참다 못한 강아지는 게임기를 툭툭 건드리다가 결국 참지 못하고 분노의 싸대기(?)를 날리며 화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강아지 응징법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과연 강아지의 응징법 무엇일까요. 알엠 비디오스(RM Videos) 유튜브 채널에는 자신과 놀아주지 않고 게임 밖에 안하는 집사가 못마땅했던 강아지가 게임을 방해하는 영상이 온 것.
이날 미국 코네티컷 워터베리의 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영상에 따르면 한 남성이 소파 위에 앉아서 게임에 열중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남성이 소파에 앉아서 한참 동안 게임에 집중하고 있었죠. 심심했던 강아지는 조심스럽게 다가와서는 게임이 끝나기만을 가만히 기다리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다만 문제는 게임이 좀처럼 끝날 생각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강아지는 도저히 안되겠다 싶었는지 간절한 눈빛을 쏘아 보냈다는 것.
반면에 집사는 게임하느라 이를 알지 못한 눈치였죠. 결국 서운함이 폭발한 강아지는 집사가 게임 하는데 방해하려고 앞발로 게임기를 툭툭 치기 시작했는데요.
이는 시작에 불과 불과했습니다. 집사는 강아지의 신호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게임을 계속하려고 했습니다.
결국에는 참다 못한 분노의 싸대기(?)를 날리는 것으로 집사를 응징하는 것으로 분풀이를 했다고 합니다. 정말 화가 났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처럼 강아지의 행동에 집사는 게임하는 것을 포기하고 웃음을 터뜨리고 말았다고 하는데요. 이게 바로 강아지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무엇보다 너무 귀여운 질투.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네요", "미칠 듯이 웃었음", "집사가 잘못하긴 잘못했네요", "강아지 이해가 됩니다", "얼마나 서운했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참고로 집사가 자기랑 안 놀아주고 오로지 게임에만 몰두하고 있자 응징에 나서는 강아지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