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마치 이 구역에서 최고라도 되는 줄 아는 듯 보입니다. 여기 남다른 포스를 뽐내며 의자에 앉아 있는 고양이가 있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의자에 앉아서 강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고양이 영상이 올라온 것.
카자흐스탄 파블로다르에 위치한 가정집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의자에 앉아 인상을 쓰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바닥에는 강아지와 다른 고양이가 누워서 잠들어 있었는데요. 마치 자기가 최고라도 되는 듯 고양이는 위엄을 드러내는 것.
무엇보다 자신이 이 구역에서 최고의 권력을 가진 자라도 되는 듯 고양이는 두 눈에 힘을 팍팍 주며 카메라를 바라봤습니다.
그렇게 자세히 보니 고양이 정말 포스가 남다르지 않습니까. 보면 볼수록 묘하게 빠져드는 고양이 포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처럼 생각지 못한 고양이 모습을 영상으로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대박이네", "표정이 보통 아니야", "진짜 보스라도 되는 줄 알았어요", "너 좀 최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의자에 앉았을 뿐인데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내며 보는 이들의 할 말을 잃게 만드는 고양이 모습은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죠.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