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것일까. 무슨 이유 때문에 이렇게 치열히 싸우는지는 알 수 없지만 한치 양보 없는 싸움을 벌이는 두 고양이의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포착됐습니다.
마당에 설치돼 있는 담벼락 위로 서로 다른 두 고양이가 뛰어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하얀 고양이가 담벼락에 올라가더니 그 뒤로 주황색 고양이가 따라왔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담벼락 위에 올라가 있던 하얀 고양이는 자신의 뒤를 쫓아오는 주황색 고양이의 얼굴을 향해 거침없이 냥펀치를 날렸죠.
그러자 주황색 고양이도 이에 밀리지 않겠다는 듯이 작정하고 하얀 고양이에 맞서 냥펀치를 날려는데요. 그렇게 두 고양이들은 담벼락 위에서 티격태격 싸웠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어떻게 해서든 밀리지 않겠다는 신념으로 한치 양보 없이 냥펀치를 날리며 공격하는 두 고양이들인데요.
실제로 두 고양이들의 싸움이 얼마나 치열했는지 담벼락이 흔들릴 정도였습니다. 도대체 왜 이 두 고양이는 싸운 것일까.
왜 두 고양이들이 싸웠는지 이후 어떻게 됐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서로의 자존심을 지켜내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모습을 보니 소름이 쫙 돋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들 싸우니깐 보통이 아니네", "왜 싸우는지 궁금함", "정말 치열하게 싸우는 것 좀 보세요", "내 두 눈을 의심했잖아"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