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지 안에 주인이 사준 '마지막 사료' 한그릇 덩그러니 넣어진 채 버려진 강아지

애니멀플래닛팀
2019.11.13 14:25:54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또 한 생명이 주인으로부터 버림 받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주인이 사준 마지막 사료 한그릇과 함께 말입니다.


유기동물 입양에 앞정서고 있는 헬프셸터(helpshelter)는 지난 11일 모란시장 공영주차장에서 케이지 안에 들어있는 채로 발견단 강아지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개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모란시장 공영주차장에서 발견된 케이지 안에는 강아지의 구토와 변이 뒤엉켜진 채로 강아지 한마리가 들어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아마도 주차장 공터에 몰래 버리고 간 것으로 보입니다. 케이지 안에 있던 강아지는 피부가 짓물려 있어서 도저히 씻기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비위생적이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주인에게 버림 받은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사람만 보면 좋다며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는 녀석.


주인은 강아지를 케이지 안에 넣어 버리기 전 배고플 녀석을 위해 사료 한그릇을 넣어 주차장에 버렸습니다. 이렇게 버릴거면서 도대체 왜 키우려고 했던 것일까요.


애니멀플래닛instagram_@helpshelter


헬프셸터 측은 "이 아이 버리신 분! 내가 못 키우면 남도 못 키우는겁니다. 아시겠어요?"라며 무책임하게 강아지를 버리고 간 주인을 향해 일침을 가했습니다.


주인이 사준 마지막 사료 한그릇과 함께 케이지 안에 담겨 버려진 강아지를 입양하거나 임시보호해주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헬프셸터 인스타그램 계정(@helpshelter)에 DM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반려동물 전문 뉴미디어 애니멀플래닛은 앞으로도 버림 받은 유기동물의 올바른 입양문화 정착과 구조된 아이들의 치료 등 동물보호단체 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또 한생명이 주인에 의해 버림받았습니다. #모란시장 #공영주차장 에서 어제 발견되었는데 케이지안에 사료 한그릇 넣어서 주차장 공터에 몰래 버린것 같다고 하시네요. 케이지안에 구토와 변이 뒤엉켜 있고 여지거기 피부가 짓물러 있어서 도저히 씻기지 않을 수 가 없었습니다. 버려지는 그 순간 아이는 얼마나 두렵고 무서웠을지 상상만으로도 억장이 무너집니다. 대체 왜 이렇게 사람들은 잔인한걸까요. 이 아이 버리신분! 내가 못키우면 남도 못키우는겁니다. 아시겠어요? ㆍ ㆍ #공고번호1024 #치와와 남아 5살추정 6.4kg 귀염증 비만 겁이많음 ㆍ ㆍ 공고기한 종료 안락사예정 ㆍ 간절히...살고 싶어요 제발... . . 이 아이의 눈망울을 기억해주세요. 살려달라 나좀 여기서 데리고 나가 달라 울부짖는 이 아이를 지옥에서 살려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리고 또 부탁 드립니다. . 입양문의 @helpshelter DM문의가능 개인봉사자 010-5007-8210(문자상담) 카카오톡 kleeseun(카톡상담) 카카오톡 hansaemm(카톡상담) ㆍ ㆍ ⭐입양을 못가는 아이들 같은 경우 안락사에서 시간을 벌 수 있으특히 기본검진과 중성화를 후원을 받아 입양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ㆍ 항체가 없는 아이들 같은 경우 전염병 감염을 막기위해 3차접종까지는 해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접종비 후원 항시 도움의 손길 기다립니다. ㆍ 소중한 후원의 손길 기다립니다 후원계좌 카카오뱅크 박현경 3333-05-3790663 모든 내역 투명하게 전부 공개 됩니다. ㆍ ㆍ #입양 #공유 #보호소 #안락사 #유기견 #임시보호 #이동봉사 #유기견입양 #강아지 #개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도와주세요#euthanasia #댕댕이 #멍멍이 #공고기한종료 #dog#koreanJindo #koreadog #멍스타그램 #세상에하나밖에없는종

helpshelter(@helpshelter)님의 공유 게시물님,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