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로운 어느날 집사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산책을 나온 강아지가 있습니다. 강아지는 자전거 바구니에 앉아서 바람을 쐬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한참 열심히 달리고 있던 그때 강아지는 집사의 손에 들려 있는 빵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잠시후 이렇게 행동했고 그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포착돼 폭소를 터트리게 만들었쬬.
사연은 이렇습니다. 비글 강아지 개피(Gappie)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자전거를 타고 산책 나간 모습이 담긴 영상을 찍어 올린 것.
이날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비글 강아지 개피를 자전거 바구니에 태운 다음 열심히 페달을 밟으며 앞으로 달려가고 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참 열심히 달려가고 있던 그때 비글 강아지 개피는 주변을 두리번 거리다가 뒤늦게 집사 손에 빵이 들려 있음을 발견하게 된 것.
놀랍게도 본능적으로 먹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은 비글 강아지 개피는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집사의 빵을 아그작 먹기 시작했습니다.
때마침 그 모습을 가만히 지켜보던 집사는 웃음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집사는 "내가 자전거를 타면서 점심을 즐길 수 없는 이유"라고 전했는데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강아지 너무 귀여워", "자전거 타는 도중 빵 빼앗겼네요", "내 두 눈을 의심함", "이 조합 보기 좋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gappie_the_beagle Don't you hate it when that happens? #cyclingdog #typicaldutch #dutchies #jatoch #jeweetwel #amsterdamwest #lunch #cycling #hondje #beaglesoftiktok #funnydog #croissant ♬ Anti-Hero - Taylor Swif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