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는 집 근처에서 울고 있길래 안타까운 마음에 집으로 데려와 임시 보호했다가 가족이 된 새끼 고양이가 있다고 합니다.
구조된 고양이는 생후 8개월된 새끼 고양이였는데요. 보호하면서 녀석이 유난히 인형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죠. 특히 곰 인형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한참 동안 새끼 고양이한테 곰 인형을 주면 망가뜨려 놓을까봐 선뜻 내밀지 못했던 집사는 고민한 끝에 새끼 고양이에게 곰 인형을 들이밀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쭉 갖고 싶어했던 곰 인형을 내밀었을 때 과연 새끼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새끼 고양이 반응이 담긴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새끼 고양이를 가족으로 입양하게 된 집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곰 인형을 들이밀자 너무 기분 좋아서 계속해서 장난 치는 새끼 고양이 영상을 올린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끼 고양이는 집사가 자신이 그토록 원하고 또 원하던 곰 인형을 들이밀자 기다렸다는 듯이 달려들었습니다.
새끼 고양이가 곰 인형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어떻게 해서든 곰 인형을 품에 껴안으며 장난치는 새끼 고양이 모습을 보니 정말 사랑스러울 따름인데요.
잠시후 새끼 고양이는 곰 인형 옆에 붙어서 잠까지 청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집사가 내민 곰 인형이 마음에 들어도 엄청 마음에 든 새끼 고양이입니다.
특히 집사가 기꺼이 망가지는 것을 감수하고 내민 곰 인형에 이토록 좋아할 줄 알았으면 일찍이 곰 인형을 줄 걸 그랬다는 집사.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사랑스러워요", "마음에 들었나보네", "곰 인형이 제일 최고인 듯", "귀여움 때문에 심장 아프네요", "고양이들도 자기 물건 소중히 생각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