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랑 놀아달라면서 끈질기게 따라붙는 새끼 고양이를 '단숨에' 진정 시키는 방법은 이렇다?

장영훈 기자
2023.12.09 11:01:13

애니멀플래닛새끼 고양이 진정 시키는 고양이 모습 / youtube_@にゃんかつ


자기는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자꾸 끈질기게 따라붙어 다니면서 자기랑 놀아달라고 떼쓰고 조르는 새끼 고양이에게 지친 고양이가 있습니다.


고양이는 어떤 방법으로 새끼 고양이를 진정 시키게 만들까. 잠시후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자기랑 놀아달라며 끈질기게 쫓아다니는 새끼 고양이와 귀찮아 죽겠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린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날 침대 위에 올라가 앉아 있는 고양이한테 새끼 고양이가 다가왔다고 합니다.


심심했던 새끼 고양이는 고양이한테 자기랑 놀아달라고 장난을 거는 것. 새끼 고양이는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서 자기보다 덩치 큰 고양이한테 겁도 없이 시비를 거는 등 장난을 걸어봤죠.


애니멀플래닛시비 걸며 놀아달라는 새끼 고양이 / youtube_@にゃんかつ


다만 문제는 고양이가 놀아주기 싫다는 것이었습니다. 새끼 고양이가 자꾸 칭얼거리며 끈질기게 붙자 참다 못한 고양이였는데요.


고양이는 앞발을 들어 올리더니 이내 새끼 고양이 얼굴을 꾹 누르는 것이었죠. 그것도 아주 여유롭게 새끼 고양이 얼굴을 눌렀습니다.


과연 고양이 방법은 통했을까. 안타깝게도 새끼 고양이는 진정하라는 고양이 말을 전혀 듣지 않고 오히려 더 귀찮게 괴롭혔다고 하는데요.


반대로 진정하라며 얼굴을 꾹 눌렀더니 오히려 역효과가 난 것이었죠. 놀아달라는 자와 놀기 귀찮다는 자의 한치 양보 없는 실랑이. 과연 그 결말은 어떻게 났을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한편 생각지 못한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조합 너무 귀여워요", "세상에 얼마나 끈질기게 붙은 거니", "새끼 고양이 에너지 보통 아니네", "보기만 해도 흐뭇해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오히려 더 떼쓰는 새끼 고양이 / youtube_@にゃんかつ


YouTube_@にゃんか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