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봐도 우람한 덩치를 자랑하는 코끼리가 있습니다. 코끼리도 버스에 올라타고 싶었던 것일까요. 성큼성큼 버스를 향해 다가가는 코끼리인데요.
무슨 영문인지 코끼리는 문쪽으로 자기 몸을 쑤셔 넣으려고 시도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이로 인해 버스는 흔들거렸고 순간 소름 돋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엑스(옛 트위터) 상에는 인도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코끼리 영상이 공개돼 누리꾼들 사이에서 의견이 엇갈리고 있는 것.
실제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우람한 덩치를 가진 코끼리가 버스를 향해 천천히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잠시후 코끼리가 버스 앞으로 다가오자 운전기사는 잠시 버스 운행을 멈췄죠. 그런데 뜻밖에도 코끼리는 버스 문쪽으로 몸을 쑤셔 넣는 것이었는데요.
이게 어떻게 된 것일까요. 어떻게 해서든 들어가려고 하는 듯한 코끼리의 행동. 하지만 코끼리는 버스에 들어가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버스가 기울어졌습니다.
다행히도 버스 운전기사는 서둘러 다른 방향으로 버스를 몰았고 큰 사고는 피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코끼리도 버스 타고 싶었을지도", "보고 두 눈을 의심함", "코끼리에게 너무 가벼웠나보다", "버스 흔들리는 것 좀 보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दिवाली की छुट्टियों में सभी जल्द से जल्द घर पहुँचना चाहते है... pic.twitter.com/xaC4ANg2Dy
— Dipanshu Kabra (@ipskabra) October 22, 2022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