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심장 아프게 만드는 이 귀여운 올빼미가 어디 또 있을까요. 생각지도 못한 귀여운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는 올빼미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올빼미 일상을 소개하는 한 유튜브 채널에는 짤막한 다리를 있는 힘껏 뻗어서 소파 위를 걸어다니는 올빼미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올빼미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집안 곳곳을 누비며 돌아다니는 것이었는데요.
무엇보다도 특히 집사 의자 위에 올라가 자리 잡고 앉아 있는 올빼미 모습은 매우 진지해 보였습니다.
또한 집안 바닥을 걸어다니며 자기 영역임을 널리 널리 알리고 있는 올빼미. 정말 신기하고 또 신기한 것 아닌가요.
특히 좁은 곳에 갇혀 있는 올빼미는 날개를 쫙 펼쳐서 날아오르기도 했는데요. 어찌보면 평범한 일상임에도 불구하고 올빼미가 너무 귀여워 나도 모르게 자꾸 빠져들게 되는 영상.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올빼미에게 이런 매력이 있을 줄 몰랐어요",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보기만 해도 심장 아픔", "너 정말 대단하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자 그럼 생각지도 못한 올빼미의 반전 넘치는 귀여운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