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아찔한 순간이 벌어졌습니다. 실제 고양이를 키우다보면 정말 생각지도 못하는 일과 마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여기 집사가 바로 그렇습니다. 잠깐 한눈 파는 사이 뜻밖의 일이 벌어진 것.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한데요.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집사가 한눈 파는 사이 기다렸다는 듯이 화장실 변기에 수건을 내던진 고양이 모습이 올라왔습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주섬주섬 변기 뒤에서 무언가를 꺼내기 시작했습니다. 고양이가 꺼낸 것은 다름아닌 수건이었다고 하는데요.
특히 고양이는 앞발로 열심히 수건을 꺼내 집어들더니 이내 화장실 변기로 툭 던져버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아무리 장난이라고 해도 너무 심한 장난한 것입니다.
때마침 이 모습을 목격한 집사는 웃으면서 뒷목을 잡아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많은 수건들 중에 안 쓴 수건을 내던진 고양이입니다.
고양이는 도대체 왜 쓰지도 않은 수건을 화장실 변기 안으로 툭 내던진 것일까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행동에 할 말을 잃게 합니다.
특히 고양이가 악질적인 장난을 벌였음에도 불구하고 집사는 그저 허탈하게 웃었다고 하는데요. 고양이가 왜 변기에 수건을 던졌는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들의 세계는 이해할 수 없어", "나만 없어 고양이", "이게 바로 고양이의 매력이지", "너 정말 대단하구나", "고양이 좀 이해하고 싶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