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그릇에 '쌀 한톨' 툭하고 떨어지는 소리 정확하게 들은 강아지가 귀신 같이 보였다는 반응

장영훈 기자
2023.12.02 10:51:55

애니멀플래닛밥그릇에 소리 나자 달려오는 강아지 / tiktok_@yourbestiebutters


평소에도 장난기가 많은데 이날 따라 유독 장난기가 발동한 집사가 있습니다. 집사는 거실 바닥에 엎드려 있는 강아지가 밥그릇에 쌀 한톨을 떨어뜨렸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너무 궁금했던 것.


잠시후 쌀 한톨을 준비한 집사는 손에 쥐고 있던 쌀 한톨을 강아지의 밥그릇에 떨어뜨렸는데요. 눈앞에서 뜻밖의 일이 벌어져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웰시코기 강아지 버터스(Butters)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강아지 반응을 관찰한 영상을 찍어 올린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거실 바닥에 강아지 버터스가 엎드려서 누워 있었을 때의 일입니다. 순간 강아지 버터스의 반응이 궁금했던 집사인데요.


결국 집사는 쌀 한통르 손에 들고서는 강아지 버터스의 밥그릇에 떨어뜨려 보았습니다. 그러자 쌀 한톨이 밥그릇에 떨어지는 소리가 그것도 아주 살짝 들렸죠.


애니멀플래닛밥그릇에서 소리가 들리자 강아지 행동 / tiktok_@yourbestiebutters


실제로 귀 기울여 듣지 않으면 좀처럼 들리지도 않는 소리였습니다. 쌀 한톨을 떨어뜨리기가 무섭게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분명히 바닥에 엎드려 누워 있던 강아지 버터스가 부리나케 밥그릇이 있는 쪽으로 달려 와 웃음을 자아내게 한느데요.


무엇보다도 밥그릇 앞에 도달한 강아지 버터스는 고개를 들어 올려 집사를 바라봤는데요. 아무래도 밥을 주는 줄 알았나 봅니다.


이처럼 귀신 같이 쌀 한톨이 밥그릇에 떨어지는 소리를 듣고서는 서둘러 달려와 밥 달라고 하는 강아지 버터스. 역시 밥 앞에서는 게으른 강아지도 부지런해진가 봅니다.


한편 생각지 못한 귀여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이렇게 귀여운 거야", "이게 강아지 매력인가요", "사랑스러운 강아지", "먹방 타임",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귀신 같이 소리 듣고 반응하는 강아지 모습 / tiktok_@yourbestiebutters


@yourbestiebutters Food is life #corgisoftiktok #dogsoftiktok #funnydogs ♬ original sound - Butters the Corgi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