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하늘을 향해 있는 힘껏 앞발을 쭉쭉 뻗고 뒷다리로 서서 점프하고 있는 고양이 사진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왜 이러고 있는 것일까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행동이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이 상황. 보면 볼수록 어리둥절하게 만듭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의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오늘 아직 웃지 않은 사람, 이것 보고 웃어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한 것.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고양이가 두 발로 서서 앞발을 하늘 위로 길게 쭉쭉 뻗은 채로 뛰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하게 하는데요.
하늘에 있는 무언가를 잡기 위해 뛴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렇게 보니 마치 로켓 발사하는 듯한 모습인 것 같기도 합니다.
사실은 집사가 사냥 장난감을 가지고 놀아주다가 찍힌 모습이라는 것. 사냥을 하기 위해 제자리에서 폴짝 뛰었다가 이런 모습이 카메라에 찍힌 것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사진 속에서 고양이는 두 발로 서있는 듯 늠름한 모습을 뽐내 보는 이들을 더더욱 웃게 만들었는데요. 정말 사랑스러울 따름입니다.
한편 보고 또 봐도 웃음이 저절로 나오게 만드는 고양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덕분에 많이 웃고 갑니다", "너 정말 멋있구나", "고양이 매력 제대로 터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