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식탁 위에 올려져 있는 후라이팬을 한 가운데에 두고 나란히 앉아서 빤히 쳐다보고 있는 고양이들이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후라이팬이 너무도 신기했던 고양이가 앞발을 쭉 뻗어서 빙글빙글 돌리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 두마리가 식탁 위에 올라가 앉아서 후라이팬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후라이팬이 자신들의 장난감이라도 되는 줄 알았는지 한 고양이가 앞발로 손잡이 부분을 툭툭 잡아 당기는 것이었는데요.
실제로 후라이팬은 고양이의 힘에 의해 제자리에서 빙글빙글 돌기 시작했고 두 고양이 모두 신기하다는 듯이 후라이팬을 바라볼 따름이었죠.
그렇게 한참을 빙글 빙글 돌던 후라이팬이 멈추려고 하자 또 다시 앞발을 내밀어서 만지작 거리며 후라이팬을 돌리는 고양이.
제법 자연스럽게 후라이팬을 돌리는 여유로움까지 보였는데요. 정말 너무 귀여운 것이 아닌가요. 그렇게 두 고양이 모두 후라이팬 매력에 흠뻑 빠졌다고 합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귀여워",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와요", "고양이들 정말 엉뚱하네요", "이게 고양이 매력인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