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집들처럼 집에서 검은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가 있습니다. 그는 고양이가 어디 있는지 찾다가 두 손을 들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집안 곳곳을 다 뒤지고 찾아봐도 고양이의 흔적이 좀처럼 보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과연 고양이는 어디에 숨어 있는 것일까.
한참 동안 집안을 뒤지던 그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자신의 집 부엌에 숨어 있는 고양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며 같이 좀 찾아달라고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과연 고양이는 찾을 수 있을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집사 알레산드라 리베이루(Alessandra Ribeiro)는 집에서 검은 고양이 치키뉴(Chiquinho)를 키우고 있는 집사인데요.
그는 부엌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어 모았습니다. 이 공간에 분명 자신의 검은 고양이 치키뉴가 숨어 있는데 도저히 찾을 수 없다는 설명.
검은 고양이 치키뉴는 어디에 숨어 있는 것일까요. 먼저 고양이 치키뉴를 찾기 위해서는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야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검은 털이 매력적인 검은 고양이 치키뉴는 사진 속처럼 생겼다고 하는데요. 커다란 눈망울을 자랑하는 녀석. 혹시 여러분은 고양이 치키뉴가 부엌 어디에 숨어 있는지 찾으셨습니까.
보고 또 봐도 좀처럼 고양이의 모습이 보이지가 않은데요. 순간 숨은 그림 찾기가 아닌가 의심이 들게 만드는 현장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의도하지 않았지만 숨은 고양이 찾기가 되어버린 사진인데요. 관찰력이 뛰어나다는 누리꾼들 조차도 사진 속에 숨어 있는 검은 고양이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었죠.
짧은 시간 안에 오로지 사진만 보고 고양이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찾아내신 분 혹시라도 계실까요.
사진을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어디에 숨어 있는지 보이지 않은 검은 고양이 치키뉴. 이후 집사는 우여곡절 끝에 녀석을 찾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정말로 검은 고양이 치키뉴의 노란 눈이 보입니다. 집사 알레산드라 리베이루는 "정말 숨은 것 보고 놀랐어요"라며 혀를 내둘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