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재 현장에서 구조한 '아기 돼지' 보고 자신도 모르게 '아빠 미소' 짓는 소방관

애니멀플래닛팀
2019.11.10 09:53:02

애니멀플래닛youtube_@RT


화재 현장에서 구조한 천진난만한 아기 돼지들 보고 자신도 모르게 아빠 미소를 짓는 소방관이 포착됐습니다.


동영상 커뮤니티 한 유튜브 채널에는 2년 전인 지난 2017년 농장 화재 현장에서 활약하는 소방관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는데요.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당시 상황은 이렇습니다. 러시아 톰스크(Tomsk) 지역 인근의 한 농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들어왔습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T


소방관들은 즉시 출동해 상황을 파악했는데요. 농장 주인은 불길이 치솟는 농장 안에 200여 마리의 어린 돼지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농장 주인의 말에 소방관들은 발 빠르게 움직여 4시간 만에 화재진압을 성공시켰는데요.


이후 어린 돼지들을 소방관 품에 안겨 안전한 곳으로 옮겨졌고 구조된 아기 돼지들을 본 소방관은 자신도 모르게 아빠 미소를 지으며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YouTube_@RT


구조된 아기 돼지들을 보고 아빠 미소를 지어보이는 소방관의 모습은 정말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로 남았습니다.


이처럼 작은 생명도 소중하게 여기는 소방관의 마음. 이런 분들이 있기에 세상은 아직 살 만한 것 아닐까요?


지금 이 순간에도 위험한 화재 현장 속에서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굵은 땀방울을 흘리시고 계실 전국의 소방관분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애니멀플래닛youtube_@RT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