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고양이들은 정말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행동으로 놀라게 만드는 경우가 종종 많은데요. 사연 속 고양이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실 보통의 고양이들과 달리 계단 오를 때 계단을 밟고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거꾸로' 매달려서 계단을 올라가는 고양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집사 브랜든(Brandon)은 자신이 운영하는 틱톡 계정을 통해 집에서 키우고 있는 고양이 모기(Moggy)가 계단 올라가는 독특한 방법이 담긴 영상을 올린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 모기는 자신이 진짜 스파이더맨이라도 되는 줄 아는지 계단 밑에 매달려서 열심히 올라갔습니다.
아주 매우 빠른 속도로 계단 밑에 매달려 거꾸로 계단을 올라가는 것이었습니다. 힘들지도 않은지 고양이 모기는 열심히 계단 밑에 매달린 채 올라갔는데요.
보고 또 봐도 이게 정말 가능한 일인지 두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광경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도대체 왜 이러는 건지 궁금할 따름입니다.
고양이 모기가 스파이더맨이 되고 싶었던 것은 아닐까요. 다행히 이와 같은 행동은 고양이에게 있어 굉장히 자연스러운 행동 중의 하나라고 하는데요.
도대체 왜 고양이를 보고 이해할 수 없는 생명체라는 말이 나오는지 이해가 되는 대목입니다. 정말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는 고양이.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 도다체 왜 그러니", "나 이거 보고 놀람", "내 두 눈을 의심했어요", "고양이라면 불가능이란 없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brandonj612 #kitty #Cat #Cats #Kittens #funny ♬ I Love My Kitty Cat - Parry Gripp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