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뚝 떨어지고 날씨가 추워지기 시작하자 집안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었던 집사는 큰 마음을 먹고 회색 러그를 새로 구입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잠시후 생각지도 못한 상황과 마주하게 됩니다. 집사는 구입한 회색 러그를 바닥에 깔았는데요. 새로 러그를 깔아놓자 고양이가 보인 반응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고양이가 새로 구입한 회색 러그를 본 반응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회색 러그를 보자마자 기분이 좋았는지 아니면 호기심이 폭발했는지 러그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특히 무엇보다도 폭신폭신한 촉감이 마음에 들었는지 러그 위에 올라가서 앞발로 만지작 거리다가 이내 뛰어다니는 고양이였는데요.
아무래도 새 러그가 얼마나 마음에 들었으면 이런 반응을 보이는 걸까요.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여운 고양이 반응입니다.
이것이 바로 고양이의 진정한 반응이 아닐까요. 묘하게 자꾸 빠져들게 되는 고양이 반응 영상. 보면 볼수록 시선을 강탈하게 합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고양이다워", "너 정말 귀엽구나", "이게 고양이 매력이죠", "너 때문에 내가 푹 빠져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新品のラグにオラオラが止まらない#猫 #スコティッシュフォールド pic.twitter.com/2vHgb6Y9lG
— 月としらたま (@wataneko_tsuki) October 11, 2022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