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곳곳을 뛰어다니며 노는 것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에너지가 보통 아닌 고양이들을 위해 집사는 고민한 끝에 큰 마음 먹고 쳇바퀴를 구입해 설치하게 됩니다.
과연 태어나서 처음으로 자신들을 위한 쳇바퀴를 본 고양이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여기 생각지 못한 고양이들의 귀여운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커다란 쳇바퀴를 보자마자 세상 신나서 열심히 뛰고 또 뛰어노는 고양이들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된 것인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쳇바퀴를 보자마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열심히 뛰어다니는 고양이들 영상을 올린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들은 쳇바퀴에 서로 올라가서는 매달려 있는 장난감을 어떻게 해서든 붙잡으려고 열심히 뛰고 또 뛰었는데요.
심지어 얼마나 열심히 뛰어다니는지 쳇바퀴 또한 쉼없이 굴렀는데요. 에너지 넘치는 고양이들 모습 정말 너무 귀여울 따름입니다.
그렇게 지칠 줄 모르는 고양이들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얼굴가에 미소가 지어지는데요. 이것이 바로 고양이 매력인가 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너지 보통 아니네", "역시 고양이다워", "체력 대단하네", "고양이들 제대로 물 만난 듯", "이게 고양이 매력인가요", "보기만 해도 힐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おはようございます
— ここべ (@b9vqnfDqqh5hHY4) October 2, 2022
ずっと遊んでる♫ pic.twitter.com/jT21B7lDC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