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 혼자 힘으로 자신의 키보다 훨씬 높은 계단을 쭉쭉 올라가는 햄스터가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혼자서 계단을 올라가는 햄스터 모습이 담긴 움짤이 올라왔는데요. 공개된 움짤에 따르면 햄스터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계단 위를 올라가는 것.
다만 문제는 계단이 햄스터의 키보다 훨씬 높다는 것. 햄스터는 두 발로 일어서서 계단을 붙잡더니 앞발로 있는 힘껏 자신의 몸을 끌어 올리는 것이었는데요.
햄스터는 힘들 법도 하지만 계속해서 계단 위를 올라갔는데요. 팔 힘이 정말 어마무시한가 봅니다. 지치지도 않는지 그 다음 계단 위를 올라가는 햄스터.
햄스터는 특히 팔 힘이 부족해 힘들어 할 것 같은데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계단을 올라갔는데요. 보고 또 봐도 신기한 햄스터입니다.
한발 더 나아가서 궁금한 점. 햄스터는 도대체 어디를 가려고 이렇게까지 힘든 계단 위를 올라가는 것일까요. 정말 궁금하지만 알 수 없는 상황.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 "햄스터 힘이 보통 아니네요", "햄스터 매력 제대로 터짐", "보면 볼수록 자꾸만 빠져든다", "햄스터에게 반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죠.
혼자 힘으로 척척 계단을 올라가는 햄스터의 남다른 팔 힘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햄스터도 알고보면 정말 힘이 쎄다는 사실에 한번 놀라고 두번 놀랐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