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목 마른 고양이를 외면하지 않은 남성이 있습니다. 그는 양손으로 수돗물을 한가득 떠서 고양이가 편안히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도와줘 훈훈함을 자아내게 합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고양이를 사랑하는 어느 한 남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이날 한 남성은 양손으로 물을 정성스럽게 떠서 목이 말라 물 마시고 싶어하는 고양이에게 조심스레 물을 챙겨주고 있었습니다.
또한 남성은 고양이가 깨끗한 물을 편안히 마실 수 있도록 양손에 물을 담아서 고양이 앞으로 내밀어주기까지 했는데요.
잠시후 고양이는 남성의 양손에 담긴 물을 열심히 먹었습니다. 남성은 고양이가 물을 잘 먹고 있는지 바라보며 물을 채워주는 등 자상한 모습을 보여줬죠.
이 영상은 터키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구체적인 사연은 알려진 바가 없는 상황. 다만 분명한 것은 고양이를 배려해주는 남성의 모습 정말 흐뭇하게 합니다.
무엇보다 고양이도 자신이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않을까 싶은데요. 남성의 진심 어린 마음에 감동 받은 고양이입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훈훈합니다", "고양이 생각하는 모습 한수 배우고 갑니다", "감동이야", "정말 복 받으실거예요", "이런 분들이 있어 아직 살만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