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 실로 고양이의 밥 주변에 '레이저 센서'라도 되는 것 마냥 '거미줄' 쳐놓으면 생기는 일

장영훈 기자
2023.10.30 12:58:41

애니멀플래닛빨간색 실 피해 지나가는 고양이 / instagram_@moshinuko


사실 영화를 보다보면 주인공이 레이저 센서로 둘러싸져 있는 비밀의 방에 몰래 침투해 물건을 훔쳐가는 장면들을 자주 보셨을 겁니다.


밥 근처에 빨간색 실로 레이저 센서라도 되는 것처럼 거미줄 쳐놓은 어느 한 집사가 있는데요. 잠시후 고양이는 이를 보고 어떤 반응을 보일지 무척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빨간색 실을 가지고 마치 레이저 센서라도 되는 것처럼 밥 주변에 설치해놓은 영상을 올린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집사는 고양이가 거미줄처럼 빨간색 선을 쳐놓았을 때 고양이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궁금해 관찰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틈사이 지나가는 고양이 / instagram_@moshinuko


과연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고양이는 한치 망설임도 없이 빨간색 선 빈틈 사이로 몸을 피해 지나가는 것이었죠.


처음 보는 빨간색 선에 당황할 법도 하지만 이 고양이는 전혀 그런 반응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당당하게 빈틈 사이로 들어가 맛있게 밥을 먹는 고양이.


집사가 힘겹게 설치해 놓은 것이 무색할 정도로 고양이는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훅훅 지나갔는데요. 정말 고양이답지 않습니까.


아무런 영문도 모른다는 듯이 그저 밥만 냠냠 맛있게 먹는 고양이의 레이저 센서(?) 통과 현장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무사히 지나가서 밥 먹는 고양이 / instagram_@moshinuk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