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어쩜 이렇게 엉뚱하면서도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것일까요. 고양이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생명체가 맞나봅니다.
바닥에 떨어져 있는 컵 받침대를 가지고 혼자서 열심히 가지고 노느라 정신 없는 고양이 모습이 담긴 움짤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바닥에 떨어져 있는 컵 받침대를 가지고 뜻밖의 청소를 하는 중인 고양이 움짤이 올라온 것.
이날 공개된 움짤에 따르면 고양이는 바닥에 떨어진 컵 받침대를 보고 거기에 꽂혔나봅니다. 주변 시선 아랑곳하지 않고 꿋꿋하게 바닥에 떨어진 컵 받침대를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앞발로 열심히 문지르고 또 문질러 엉겁결에 바닥을 닦게 되었습니다. 바닥을 깨끗하게 닦으려는 의도는 없었지만 청소를 하는 중인 고양이.
무엇에 꽂혔는지 알 수는 없지만 고양이는 바닥에 떨어진 컵 받침대에서 시선을 떼지 못했고 계속해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고 또 제자리를 돌 뿐이었는데요.
왜 그러는지 묻고 싶지만, 이해하고 싶지만 좀처럼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새계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습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해할 수 없어", "너 왜 그러는 거야", "나도 너 이해하고 싶다", "나만 없어 고양이", "이게 고양이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