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평소 고구마를 좋아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얼마나 좋아하는지 다른 식품에는 관심 1도 보이지 않으면서 유난히 고구마한테는 반응한다고 하는데요.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강아지를 키우는 한 집사는 자신의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고구마를 보자 흥분을 참지 못하고 즉각적으로 반응을 보이는 강아지 사진을 올렸죠.
실제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집사의 손에 들려 있는 이것을 보고 두 눈이 휘둥그레져서 욕심을 부리는 강아지 표정이 적나라하게 드러나 있었습니다.
특히 집사의 손에 들려 잇는 것은 고구마가 아닌데도 말이죠. 알고 봤더니 집사 손에 있는 것은 고구마 아이스크림이라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본능적으로 고구마 냄새를 맡은 강아지가 고구마 아이스크림에 반응한 것이었습니다. 고구마가 이토록 좋은 것일까.
분명히 고구마 아이스크림이랑 일반 고구마랑 다를텐데도 귀신 같이 냄새를 맡아서는 자기도 한입 먹어보겠다며 코부터 들이미는 강아지.
이것이 바로 강아지의 남다른 고구마 사랑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구마를 좋아해도 너무 좋아해 가만히 있을 수 없는 강아지.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 정말 대단하구나", "이게 도대체 뭐야", "강아지 정말 대단합니다", "고구마의 위력 대박이네", "보는 내내 심장 아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