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는 동물 중에서도 유난히 똑똑할 뿐만 아니라 사람에게 장난도 치고 놀릴 수도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기다란 코를 쭉 뻗어서 여성이 쓰고 있던 모자를 휙 낚아챈 코끼리가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는 짐바브웨에 위치한 사파리 공원에 갔다가 맥(Mac)이라는 이름을 가진 코끼리가 있는데요.
이 코끼리가 밀짚 모자를 빼앗겨 웃음이 터져 나온 여성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여성은 코끼리 맥 앞에 자리를 잡고 서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그때 장난기가 발동한 코끼리 맥은 기다란 코를 쭉 뻗었죠. 녀석은 여성이 쓰고 있던 밀짚 모자를 잽싸게 낚아채 빼앗았고 갑작스러운 상황에 여성은 당황했지만 웃음이 터져 나왔는데요.
무엇보다도 코끼리한테 모자를 빼앗긴 이 상황이 너무도 신기하면서도 유쾌했던 것. 그렇게 여성이 웃고 있는 사이 코끼리 맥은 빼앗은 모자를 자신의 입에 집어 넣었는데요.
이후 코끼리 맥은 어느새 침범벅이가 된 여성의 모자를 다시 입에서 꺼낸 후 기다린 코를 쭉 뻗어서 돌려줬죠.
그 덕분에 여성 모자는 코끼리 맥의 침에 의해 범벅이가 되었지만 말입니다. 잊지 못할 색다른 경험을 했다며 여성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색깔 보고 바나나인 줄 알았나", "정말 놀랄 뻔", "코끼리 정말 똑똑하다", "장난기 보통 아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