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분들이라면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의 귀여운 모습으로 심장이 아파오는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고래 인형한테 뜻하지 않게 꿀꺽(?)하고 집어 삼킴을 당한 고양이가 있다고 합니다.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엑스(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혼자서 고래 인형 입 사이로 파고 들어가는 고양이 영상을 올린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고래 인형의 커다란 입 사이로 몸을 집어 넣었죠.
누가 보면 고래 인형이 고양이를 마치 정말로 꿀꺽하고 삼킨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고양이가 고래 인형 입 사이로 들어간 것이 아니겠습니까.
또한 그 안에서 몸을 틀어 얼굴만 빼꼼 내밀었는데요. 아무래도 고래 인형이 마음에 들었나봅니다. 시간이 흘러 고양이는 그 안에서 스르륵 잠들었죠.
이것이 바로 진정한 고양이 매력이 아닐까요. 너무 귀여워서 보고 또 보게 되는 고양이의 매력적인 영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이죠", "고양이 키우는 집사 인정", "고양이 나만 없어",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고양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猫がサメに吸い込まれる危機的状況を捉えました#猫 pic.twitter.com/AFQKfN5zSG
— ぽてこゆこめ+うな (@potechi_nikki) September 13, 2022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