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금산서 강아지 입 틀어막고 차량에 묶어 질질 끌고 내달린 학대범을 찾습니다"

애니멀플래닛팀
2019.11.05 17:25:57

애니멀플래닛facebook_@CAREanimalKorea


충남 금산군 신안사로 403번지 도로에서 피가 한 방향으로 뚝뚝 떨어져 있었습니다.


핏자국을 따라서 걸아가보니 조금 떨어진 곳에서 살점과 함께 좀 더 큰 핏자국이 흥건하게 고여 있었는데요.


풀숲 사이에는 검은 점박이 무늬를 하고 있는 강아지 한마리가 목걸이로 입이 꽉 조여진 채로 죽어 있었다고 합니다.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인걸까요.


애니멀플래닛facebook_@CAREanimalKorea


동물권단체 케어는 지난 4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충남 금산군에서 발생한 강아지 학대 현장을 목격하신 목격자를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케어와 제보자에 따르면 4일 오후 5시경 충남 금산군 신안사로 403번지 도로 한 켠에서 입이 목걸이로 꽉 조여진 강아지 한마리가 죽어 있는 채로 발견됐습니다.


발견 당시 상태로 봤을 때 죽은지 몇 시간 되지 않은 것으로 보였는데요. 강아지를 매달아 달리다가 소리 지를 것 같아 입에 목걸이로 아주 강하게 조여 묶은 뒤 풀숲에 유기한 것으로 추정되는 상황입니다.


애니멀플래닛facebook_@CAREanimalKorea


현재로서 정확한 사고 경위를 파악하기란 힘듭니다. 동물권단체 케어 측은 현재 죽은 강아지 목걸이에 묻어있을지도 모를 지문을 감식하기 위해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주변 CCTV 탐문을 지자체에 의뢰해 확대 발생 가능성을 검토하고 고발할 예정이라고도 덧붙였는데요. 도대체 누가 이토록 끔찍한 짓을 저지른 것일까요?


혹시 아래 영상 속 강아지 학대 현장을 목격하신 분이 계신다면 동물권단체 케어로 제보 및 연락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