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앞에서 '티격태격' 싸우는 모습이 마치 서로 먼저 타겠다 실랑이 벌인 줄 알았다는 두 강아지

장영훈 기자
2023.10.17 07:13:49

애니멀플래닛택시 앞에서 싸우는 두 강아지 모습 / DogTime


택시 앞에서 한치 양보 없는 싸움을 벌이는 두 강아지가 있습니다. 그것도 왜 하필 택시 앞에서 싸워 택시를 두고 싸운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만드는 것.


사연은 이렇습니다. 중국 충징에서 한 누리꾼은 퇴근하고 집에 가는 길에 우연히 택시 앞에서 서로 한치 양보도 없이 싸우는 두 강아지들의 모습을 보게 됐습니다.


이날 두 강아지는 마치 서로 자기가 먼저 택시를 잡았다면서 내가 먼저 탈거라고 싸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물론 그렇지는 않지만 말입니다.


두 강아지는 사람이라도 되는 듯 두 강아지 모두 두 발로 일어서서 싸웠는데요. 언뜻 보면 정말 사람이 싸우는 것처럼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택시 앞에서 티격태격 싸우는 두 강아지 / DogTime


"내가 먼저 왔어. 그러내 내가 먼저 택시 탈거야", "무슨 소리. 내가 먼저 택시 잡았거든"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사실 무슨 이유 때문에 두 강아지들이 이렇게 한치 양보도 없이 싸우는지 그 이유는 알 수 없었습니다. 다만 치열하게 싸우는 것만은 분명한 것.


도대체 왜, 두 녀석은 무슨 영문으로 싸운 것일까요. 궁금해도 너무 궁금한 이들 두 강아지의 상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이 상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도대체 뭐야", "정말 싸우는거 무섭네", "강아지들 보통 성격이 아니네", "이게 무슨 일이야", "정말 택시 때문에 싸운 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


애니멀플래닛치열하게 싸우는 두 강아지 / DogTim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