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전용 자리 앉아 주변 시선 아랑곳하지 않고 열심히 입 움직이며 '냠냠' 먹방하는 친칠라

장영훈 기자
2023.10.09 08:49:36

애니멀플래닛먹방하는 친칠라 모습 / twitter_@omochinchilla


세상에 이렇게 귀여운 친칠라가 어디 또 있을까. 친칠라가 이상하게도 조용하길래 뭐하나 봤더니 집사가 마련해준 자리에 앉아 열심히 먹방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친칠라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의 엑스(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조용히 먹방하는 친칠라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은 것.


이날 친찰라는 자기 전용 자리에 앉아서 집사가 챙겨준 밥을 열심히 먹고 또 먹느라 정신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자리 잡고 앉아서 먹방하는 친칠라 / twitter_@omochinchilla


정말 딱 친칠라를 위한 자리라도 되는 것처럼 몸에 찰싹 맞는 모습이 그저 귀엽고 신기할 따름인데요. 이것이 바로 친칠라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집사가 자기를 쳐다보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열심히 먹방을 선보이고 있는 친칠라의 반전 모습인데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 정말 귀엽구나", "이게 친칠라 매력이죠",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친칠라 세상"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친칠라의 먹방 모습 / twitter_@omochinchilla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