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말고 새끼 고양이만 예뻐하는 집사 모습에 '질투심' 폭발한 강아지가 화장실에서 벌인 행동

장영훈 기자
2023.10.09 06:52:30

애니멀플래닛질투심 폭발한 강아지가 벌인 행동 / douyin


집사가 새 가족이 된 새끼 고양이만 유난히 예뻐하자 제대로 심술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집사가 새끼 고양이만 챙기는 것 같았던 것.


결국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이대로 가만히 있을 수가 없다고 판단이라도 했는지 뜻밖의 행동을 보였는데 그 모습을 본 집사는 혀를 내둘렀다고 하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중국 랴오닝성 선양시에 사는 집사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를 키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새끼 고양이를 입양하게 됩니다.


새끼 고양이가 집에 들어온 이후 집안 분위기는 확 바뀌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아직 새끼이다보니 집사의 관심이 온통 새끼 고양이에게 쏠릴 수밖에 없었죠.


애니멀플래닛새끼 고양이만 예뻐하는 집사한테 심술난 강아지 / douyin


한집에 같이 사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눈에는 집사가 새끼 고양이만 예뻐하고 신경 쓰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녀석에게 새끼 고양이는 탐탁지 않은 존재였던 셈.


어느날 사건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집사가 잠시 한눈을 파는 사이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기다렸다는 듯이 새끼 고양이를 입에 물고 어디론가 향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사실 그때까지만 하더라도 녀석이 무슨 일을 할거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가 향한 곳은 다름 아니라 화장실이었습니다.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화장실 변기 앞으로 다가가더니 입에 물고 있던 새끼 고양이를 변기 안에 집어 넣은 것이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새끼 고양이 문 강아지가 향한 곳은.... / douyin


때마침 이 상황을 본 집사는 서둘러 소리쳤고 달려간 집사는 새끼 고양이를 변기 안에서 꺼내 씻겼다고 합니다.


새끼 고양이한테 집사의 관심을 빼앗겼다고 생각한 골든 리트리버가 분풀이로 새끼 고양이를 화장실 변기에 던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 착하다고 소문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가 이와 같은 일을 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무엇보다도 어서 빨리 오해하고 있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의 마음을 달래주고 풀어야 하지 않을까요. 알고보면 강아지도 질투가 정말 많습니다.


애니멀플래닛생각지 못한 강아지의 충격적인 행동 / douyin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