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 많고 많은 곳 중에서 왜 하필 뚜껑이 열려 있는 복사기 위에서 자리 잡고 누워서 자는 고양이의 이해하지 못할 행동이 화제입니다.
실제로 고양이는 정말 이해할 수 없는 생명체인데요. 특히 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장소에서 잠을 잔다는 사실을 크게 공감하실 상황.
복사기 위에서 잠든 고양이 모습을 본 집사는 장난기가 발동했고 잠시후 복사기의 인쇄 버튼을 눌렀다고 합니다.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여기 생각지도 못한 의외의 결과가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만들고 있는데요. 고양이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엑스(옛 트위터) 계정에는 복사기 위에서 잠든 고양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고양이는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뚜껑이 열려져 있는 복사기 위에서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자기 자리라도 되는 듯 편안히 잠든 고양이.
때마침 고양이 모습을 본 집사는 장난기가 발동했는데요. 실제로 복사기 인쇄 버튼을 눌러본 것. 그러자 정말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실제 자는 고양이 모습이 그대로 용지에 복사돼 인쇄된 것. 더욱 더 놀라운 사실은 인쇄 버튼을 누른 사실을 아는지 모르는지 고양이는 그저 계속 복사기 위에서 잠들어 있었다는 것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고양이야", "못 말리는 고양이", "이 조합을 어쩌면 좋니", "집사 못 말려", "그대로 인쇄가 되다니 신기해요", "이게 고양이 매력", "너 정말 대단하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cat scan pic.twitter.com/LXL6qyCDjf
— Tweets of Cats (@TweetsOfCats) August 15, 2022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