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신기하게도 진짜 총이라도 맞은 것처럼 두 앞발을 얼굴 감싸는 등의 명연기를 펼치는 '장꾸' 수달이 있습니다.
어쩜 이렇게 똑똑할 수 있을까. 아무리 보고 또 봐도 수달의 남다른 연기 실력에 입을 떡 벌어지게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이미지 공유 사이트 이머저(imgur)에는 손가락 총을 빵빵 쏘자 진짜 총에 맞은 것처럼 명연기를 펼치는 수달의 귀여운 모습이 공개된 것.
이날 수달은 사육사로 보이는 한 남성이 손가락으로 총 모양을 한 뒤 겨누자 바닥에 발라당 드러누워 있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달은 수달은 총에 맞은 것처럼 바닥에 누워 온몸을 비비더니 앞발로 얼굴을 가리는 것으로 총에 맞았음을 연기하는 것이었는데요.
사실 보통 사람들도 연기를 하기란 쉽지 않은 게 사실. 그런데 수달은 한두번이 아니라는 듯 너무 자연스럽게 열연했고 놀라움을 자아내게 합니다.
뿐만 아니라 수달 모습이 얼마나 귀여운지 보고 있기만 해도 눈에서 저절로 꿀이 뚝뚝 떨어질 정도였습니다. 정말 명연기를 펼치는 수달.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수달 미쳤어요", "너무 귀여워", "수달은 정말 귀여움", "귀여움 그 자체", "이거 진짜야?", "너 정말 사랑스럽구나", "연기 너무 잘하는 거 아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