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길 당당히 걸어가다 험상궂게 생긴 고양이랑 눈 마주치자 어쩔 줄 몰라하는 아기 시바견

장영훈 기자
2023.09.27 09:29:27

애니멀플래닛고양이랑 눈이 마주친 아기 시바견 / twitter_@mamesuke_tvo


천진난만한 아기 시바견 강아지가 있습니다. 하루는 평소처럼 산책길에 나섰을 때의 일인데요. 잠시후 골목길에서 험상궂게 생긴 고양이와 만나 어쩔 줄 몰라하는 귀여운 모습이 포착됐죠.


일본 방송사 텔레비전 오사카의 마스코트견으로 활약 중인 아기 시바견 마메스케(Mamesuke)의 공식 엑스(옛 트위터) 계정에는 뜻밖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골목 산책 중이던 아기 시바견은 주변 풍경을 훑어보느라 정신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사진 속에는 실제로 마주한 상황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죠.


골목 산책 모습은 한마디로 귀여웠습니다. 아기 시바견이 산책길에 나섰다가 골목길에서 고양이 형님과 마주한 녀석의 귀여운 반응 또한 찍혀 있었습니다.


애니멀플래닛고개 푹 숙이며 눈길 피하는 아기 시바견 / twitter_@mamesuke_tvo


한참 동안 산책하는 길에 생각지도 못한 고양이와 마주하게 된 것. 아기 시바견 마메스케는 두려움에 고개를 숙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발 더 나아가서 눈길을 피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죠. 무엇보다도 특히 고양이 옆을 무사히 지나가자 서둘러서 도망치듯 걸어가는 모습은 영락없는 아기 강아지임을 보여줍니다.


자신을 뚫어져라 노려보는 고양이 시선이 무서웠는지 내내 시선을 피하며 길을 걷는 아기 시바견 마메스케 모습은 보기만 해도 정말 귀엽지 않습니까.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겁 먹은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표정 너무 귀여운 듯", "나만 없어 강아지", "너 정말 겁이 많구나", "귀여움 그 자체", "정말 너무 귀엽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서둘러 자리 떠나는 아기 시바견 / twitter_@mamesuke_tvo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