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를 키우는 분들이라면 고양이는 정말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이해하기 힘든 동물이라는 사실에 대해 폭풍 공감하실텐데요.
이 같은 이유는 그만큼 고양이가 정말 생각지도 못한 행동을 벌일 때가 한두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할 집사도 며칠 전 같은 일을 겪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는 집사는 자신의 도구함에 꽂혀 있던 붓에 콧구멍을 집어넣는 고양이를 보게 된 것.
이날 고양이는 호기심 때문인지 아니면 장난기가 발동한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이상하게도 자신의 콧구멍에 붓을 집어 넣는 행동을 보였습니다.
자연스럽게 자기 콧구멍 속에 붓을 집어 놓고서는 집사를 새침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고양이 표정이 보이시나요.
그것도 새초롬한 눈망울과 표정을 지어 보이며 집사를 쳐다보는 고양이 모습은 마치 "나 뭐 잘못한거라도 있나요?"라고 말하는 듯 보였죠.
사진을 봤을 때 어떻게 보이셨나요. 정말 한치 앞을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의 행동인데요. 집사는 고양이 모습을 보고 웃음을 참을 수가 없었다는 후문입니다.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왜 저러나요", "내 눈을 의심했어요", "엉뚱한 모습에 웃음 터졌다", "고양이 못 말려",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 행동", "너 정말 귀엽구나", "이게 고양이 매력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