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서 먹을 것을 훔치려고 내려온 흑곰이 있습니다. 하지만 잠시후 강아지 짖는 소리에 화들짝 놀라서 도망치는 흑곰의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놀라움을 주고 있는데요.
이게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 티베트에 위치한 한 집에는 배고픈 흑곰의 습격을 당한 일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흑곰은 이내 난간을 넘어서 도망치느라 정신 없었다고 합니다.
평소랑 달리 배가 무척이나 고팠던 흑곰은 일반 집에 들어와 먹을 것을 훔치려고 서성거렸습니다. 그런데 그때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와 마주치게 됩니다.
강아지는 본능적으로 낯선 흑곰의 등장에 짖기 시작했습니다. 흑곰은 생각지 못한 강아지 등장에 당황한 듯 서둘러 도망치려고 발버둥을 쳤는데요.
흑곰은 다짜고짜 난간이 있는 곳으로 달려갔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서든 흑곰은 난간을 뛰어넘어가려고 안간힘을 썼는데요. 그 와중에 강아지는 계속 짖고 있었죠.
지칠 줄 모르는 강아지 짖는 소리에 흑곰은 몹시 당황해 좀처럼 난간을 넘어가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급기야 힘으로 난간을 구부려 넘어가는 흑곰인데요.
얼마나 다급했으면 난간까지 휘어지도록 힘을 사용해 다급히 도망치는 것일까요. 보면 볼수록 신기한 광경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정말로 가능한 일인지 그저 놀랍고 또 놀라울 따름입니다. 강아지 짖는 소리에 잔뜩 겁을 먹고 부랴부랴 도망치느라 정신 없는 흑곰.
힘으로, 무게로 난간을 눌러서 넘어가는 흑곰은 더이상 강아지가 짖지 않자 그제서야 안심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곰 어쩌면 좋아", "힘이 보통 아닌가 봅니다", "이거 보고 또 보게 됨", "너 정말 어떡하면 좋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