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 돌돌이 물고 집사 대신 소파 밑에 떨어져 있는 머리카락과 먼지 깨끗하게 청소하는 강아지

장영훈 기자
2023.09.14 00:29:44

애니멀플래닛입에 돌돌이 물고 집안 청소하는 강아지 모습 / instagram_@momo.a07192022


여기 남다른 깔끔을 자랑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얼마나 깔끔한지 입에 돌돌이를 물고서 소파 밑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치우고 청소하는 강아지가 있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프렌치 불독 강아지 무무(Momo) 집사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입에 돌돌이를 물고 청소하는 강아지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프렌치 불독 강아지 무무는 입에 자기 몸집만한 크기의 돌돌이를 물고서 소파 밑을 열심히 청소하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정말 놀랍게도 마치 소파 밑에 떨어져 있는 각종 먼지와 머리카락을 치우겠다는 생각에서 그런지 열심히 돌돌이를 밀고 또 밀고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입에 돌돌이 물고 청소하는 강아지 모습 / instagram_@momo.a07192022


돌돌이를 물고 청소를 하던 프렌치 불독 강아지 무무는 마음에 들었는지 소파 밑으로 들어가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까지 했습니다.


놀랍게도 자기가 청소하고 또 그 안에 들어가는 강아지 무무의 모습이 정말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습니까. 어쩌면 이렇게 귀여울 수 있는지 신기합니다.


특히 돌돌이가 어떤 용도인지 정확하게 알고 바닥에 떨어진 먼지와 머리카락을 치우는 강아지 무무 모습을 보면 볼수록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 정말 똑똑하구나",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야", "할 말을 잃었다", "이게 가능하다니", "말도 안돼", "나 이거 보고 깜놀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전문가 못지 않은 솜씨로 돌돌이 돌리는 모습 / instagram_@momo.a07192022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