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이 열리고 있는 식장에서 신랑과 신부는 하객들로부터 축하를 받으며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미래를 함께 할 것을 선서하고 있었습니다.
분위기가 물 오르고 있던 그때 어디에선가 몹시 흥분한 강아지 한마리가 갑자기 식장 안으로 난입한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전속력 다해 달려오는 것이었습니다. 하객들의 모든 시선은 흥분을 참지 못한 강아지에게로 쏠렸습니다.
잠시후 강아지는 기다렸다는 듯이 신랑 품에 안겼다가 이내 마이크에 부딪히고 난리를 피워 눈길을 끌어 모으게 하는데요. 이게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결혼식장에 난입해 모두의 시선을 한몸에 받은 강아지 영상이 올라온 것.
미국 로드아일랜드주 포츠머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흥분한 강아지가 결혼식장에 난입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무슨 영문인지 알 수는 없지만 강아지는 몹시 흥분한 상태였습니다. 그렇게 식장 안으로 난입한 강아지는 이내 신랑의 품으로 달려가 안겼죠.
아무래도 신랑이 키우는 강아지로 보여지는데요. 아무래도 결혼하는 이들 커플을 축하해주기 위해 한걸음 달려온 것으로 보입니다.
문제는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쁨에 강아지가 흥분을 참지 못한 것. 이내 강아지는 식장에 세워져 있던 마이크 스탠드에 부딪혀 쓰러뜨렸고 산만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난장판을 피워서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으로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정말 못 말리는 강아지입니다.
결혼식은 엉망진창됐지만 신랑과 신부는 서운해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종의 강아지 서프라이즈라고 생각한 것.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자신에게 새 가족이 생겼다는 기쁨에 흥분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혼식장에 난입해서 엄마와 아빠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강아지의 모습.
얼마나 기분이 좋았으면 강아지는 흥분을 주체하지 못했던 것일까. 강아지가 집사를 얼마나 많이 생각하고 좋아하는지 짐작하게 하는 대목인데요.
정말 보고 또 봐도 좀처럼 잊을 수 없는 결혼식장인 것은 분명합니다. 뜻하지 않게 주인공이 되어버린 강아지.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 "정말 흥분했네", "강아지가 주인공인 듯", "이런 결혼식 처음이야", "얼마나 좋았으면", "너 덕분에 잊혀지지 않을 결혼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