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사이좋게 일렬로 집사 가랑이 사이에 자리 잡고 앉아 있는 고양이들이 있습니다. 평화롭게 쉬고 있던 고양이들.
그런데 그 중에서 특히 장난기가 폭발한 고양이가 있는데요. 고양이는 자신의 앞에 앉아 있는 치즈 고양이의 꼬리를 앞발로 툭툭 치며 장난 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급기야 혼자서 입 벌리고 놀아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집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트위터를 통해 치즈 고양이의 꼬리를 가지고 노는 고양이 영상을 올린 것.
이날 고양이는 치즈 고양이의 꼬리가 마치 장난감이라도 되는 것 마냥 앞발로 열심히 가지고 노는 것이었습니다.
치즈 고양이의 꼬리를 가지고 놀던 고양이는 혼자서 열심히 뒹굴렀습니다. 급기야 입을 벌리며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죠.
혼자서도 재미있게 노는 것일까요. 치즈 고양이는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고 합니다.
대인배였던 녀석은 고양이가 자기 꼬리를 가지고 장난치며 노는데도 신경질을 부리지 않았다습니다. 정말 이해할 수 없는 고양이들의 세계.
한편 누리꾼들은 "제대로 혼자 놀 줄 아네", "고양이 너무 귀여워", "이게 바로 고양이 매력이랍니다", "나만 없어 고양이", "이 조합 정말 귀엽네", "웃음 빵 터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あらぶるるる pic.twitter.com/TvVgswwGlB
— みじりめしか。 (@DgSqu7eux9jn6Ai) July 10, 2022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