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야 해서 다이어트 중인데 집사가 '비스킷' 간식 챙겨주자 강아지가 지어 보였다는 표정

장영훈 기자
2023.09.01 09:21:16

애니멀플래닛비스킷 간식 먹고 기분 너무 좋은 강아지 표정 / twitter_@ChinaObachan517


살이 쪄도 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해야만 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평소 먹던 간식마저 줄인 상황이었는데요.


하루는 다이어트를 잘하고 있는 강아지가 기특했던 집사가 특별히 비스킷 간식을 챙겨줬다고 합니다. 집사로부터 간식을 받아 먹은 강아지는 세상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여 심쿵하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강아지를 키우는 집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비스킷 간식을 챙겨주자 강아지가 지어 보인 표정을 담은 사진을 공개한 것인데요.


이날 집사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집사로부터 비스킷 간식을 먹고서는 행복한지 눈웃음을 지어 보이는 강아지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죠.


애니멀플래닛집사가 준 비스킷 간식 먹은 강아지 표정 / twitter_@ChinaObachan517


실제로 입가에 비스킷 간식이 묻어 있는 강아지 모습 보이십니까. 얼마나 맛있었으면 눈웃음까지 지어 보이는 것일까요.


아무래도 다이어트 중에 먹은 비스킷 간식이다보니 더더욱 맛있을 수밖에 없었나봅니다. 그렇게 세상 전부 다 가진 듯한 행복 표정을 짓는 녀석.


작은 것에도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귀여울 따름인데요. 정말 살아가면서 소중하고 행복한 것이 무엇인지 강아지를 통해 한번 다시 생각해보게 하네요.


한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보는 내내 힐링하네요", "이게 강아지 매력",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워", "강아지는 사랑이야", "다이어트 하느라 고생이네", "너 정말 귀엽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입꼬리 씨익 들어 올리는 강아지 모습 / twitter_@ChinaObachan517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