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한모금 얻어 먹으려고 할아버지에게 다가간 강아지가 잠시후 실망한 표정 지은 이유

장영훈 기자
2023.08.29 12:49:16

애니멀플래닛우유 한모금 얻어 먹으려고 했다가 실망한 강아지 모습 / DogTime


사실 강아지와 함께 살다보면 하루도 조용히 넘어갈 날이 없다고 합니다. 할아버지가 우유를 마시고 있었을 때의 일인데요.


우유를 마시고 있는 할아버지를 보고서 한입 얻어 먹으려고 다가오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는 늘 항상 할아버지와 티격태격하면서 지낸다고 하는데요.


평화로운 어느날 할아버지가 앉아서 우유를 마시고 있었을 때 뜻밖의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한참 우유를 먹고 있던 그때 강아지가 다가온 것이 아니겠습니까.


아무래도 자기도 우유를 마시고 싶었던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는 조심스럽게 할아버지 앞으로 다가갑니다.


할아버지가 친절하게 한입 줄 거라고 생각했던 모양인데요. 하지만 할아버지는 오히려 손을 들어 올리며 겁을 주기 바빴습니다.


우유 얻어 먹으려고 다가온 강아지 / DogTime


할아버지는 자신의 우유를 녀석으로부터 지키려고 했던 것이었습니다. 할아버지는 손에 들고 있는 우유를 다 마셨습니다.


결국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가 우유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는 것을 눈치 차린 할아버지는 우유를 다 먹었다며 흔들어 보이시기도 했는데요.


잠시후 래브라도 리트리버 강아지는 현실이 믿어지지 않는다는 듯이 직접 확인하려고 할아버지 앞으로 다가왔다고 합니다.


실제로 우유를 얼마나 많이 먹고 싶었으면 할아버지가 흔들어 보이면서 다 먹었다고 말했는데도 직접 확인하려고 하는 것일까요. 정말 못 말리는 강아징비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못 말리는 강아지", "얼마나 먹고 싶었으면 이럴까", "못 말려", "조용할 날이 없네요", "할아버지와 티격태격 너무 귀여워", "강아지 매력이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직접 확인하는 강아지 / DogTime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