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한복판 건너는 오리 가족 살릴려고 속도 줄였다가 추돌사고 난 운전자

애니멀플래닛팀
2019.10.30 14:44:25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차량이 쌩쌩 달리는 고속도로 한복판을 건너려는 오리 가족을 발견한 운전자는 이들을 살릴려고 속도를 줄였고 결국 추돌사고를 일으키고 말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ViralHog'에는 지난 6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폴코브스키의 한 고속도로에서 발생했던 교통사고 현장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적이 있는데요.


영상에 따르면 고속도로 한복판에서 하마터면 큰 일 날뻔한 추돌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운전자의 운전 부주의에 따라 사고가 발생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사실 여기에는 이유가 숨어있었습니다.


사고 차량 운전자가 고속도로 위를 달리던 중 도로 위를 건너는 오리 가족들을 발견하고는 속도를 줄였다가 그만 뒤에 따라오던 차량과 부딪치고 말았다는 것인데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실제 오리 가족들은 차량 추돌 사고가 났는데도 불구하고 이를 아는지 모르는지 열심히 고속도로 위를 건너고 있는 모습이 영상에 고스란히 찍혀 있었습니다.


오리 가족을 살리려고 속도를 줄였다고 봉변을 당한 것이라는 건데요.


다행히도 차량 운전자들은 크게 다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오히려 오리 가족들이 안전하게 도로 위를 건널 수 있도록 도왔다고 하는데요.


당시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아직 세상은 살 만한가 보네요.


애니멀플래닛youtube_@ViralHog


YouTube_@ViralHog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