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게 닫혀 있던 베란다 문이 갑자기 확 열린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베란다 문 사이로 잠시후 듬직한 크기의 거북이가 성큼성큼 기어들어왔습니다.
실제로 거북이는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니라는 듯 큼지막한 앞발로 베란다 문을 휙 열었던 것. 문이 열리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강아지들이 쪼르르 들어왔는데요.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거북이가 베란다 문을 열어주기만을 기다렸던 강아지들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온 것.
이날 굳건하게 닫혀 있던 베란다 문이 열리더니 거북이가 얼굴을 드러내며 조심스레 집안으로 들어오는 것이었습니다.
그 사이 강아지 한마리가 거북이 등 위로 폴짝 뛰어 넘어가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나머지 강아지들은 타이밍을 놓쳐 거북이 뒤를 쪼르르 따라서 들어왔다고 합니다.
이후 강아지들은 거북이가 다 들어가기만을 기다렸다가 집안으로 들어왔는데요.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일까. 집안으로 들어가고 싶지만 베란다 문이 닫혀 있었던 것.
똑똑한 거북이 덕분에 강아지들은 무사히 집안으로 들어올 수 있었는데요. 문을 확 열어버리는 거북이도 신기하지만 거북이를 통해 집에 들어올 생각한 녀석들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정말 가능해??", "거북이 진짜 똑똑한거 아닌가요", "어떻게 문을 연 건지 모르겠네", "이 조합 무슨 조합인지..", "거북이와 아이들", "정말 똑똑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