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한가득 채워져 있는 욕조에서 헤엄을 치고 있는 아기 오리들이 있습니다. 과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아기 오리들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목욕하려고 욕조에 들어갔다가 생각지 못한 아기 오리들을 마주한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가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유튜브 채널 '바이럴 호그(ViralHog)'에는 욕조에 물을 채워놓은 다음 아기 오리를 풀었을 때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가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촬영한 영상이 올라온 것.
미국 아이다호 샤리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에 따르면 아기 오리들은 욕조 위에서 열심히 발을 움직이며 헤엄을 치고 있었다고 합니다.
반면에 태어나 처음 보는 새끼 오리들을 본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다소 당황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아기 오리들이 자신의 주변으로 헤엄쳐 오자 혹시나 다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되는 눈빛으로 아기 오리들을 지켜보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입니다.
아무래도 녀석들의 눈에도 아기 오리들이 한없이 어리고 약해 보였기 때문에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함부로 하지 못했고 조심하는 눈치였는데요.
한편 아기 오리들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진짜 하늘에서 온 천사", "너무 착한 듯", "조심스러워 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