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출하려고 거울 앞에서 메이크업 중인 여동생 얼굴 뚫어져라 바라보던 고양이의 '표정 변화'

장영훈 기자
2023.08.05 19:45:29

애니멀플래닛메이크업 중인 여동생 빤히 바라보는 고양이 모습 / twitter_@turi2018


여기 외출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여동생이 있는데요. 검은 새끼 고양이가 의자에 올라가서 그 모습을 뚫어져라 빤히 바라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거울 앞에서 메이크업하는 여동생의 얼굴이 변해가는 모습을 지켜보던 새끼 고양이는 뜻밖의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합니다.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사연은 이렇습니다. 한 집사는 외출 준비 중인 여동생을 신기하다는 듯이 쳐다보고 있는 검은 새끼 고양이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린 것.


이날 검은 새끼 고양이는 의자 위에 올라가 두 발로 일어서서는 외출을 준비 중인 여동생 집사를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는데요.


애니멀플래닛메이크업 중인 여동생 바라보는 고양이 / twitter_@turi2018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 얼굴이 점점 바뀌어가자 그 모습이 너무 신기했던 검은 새끼 고양이는 시선을 좀처럼 떼지 못하는 눈치였습니다.


여동생이 그렇게 진한 메이크업을 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새끼 고양이 입장에서는 보기 드문 광경이었고 신기했던 모양인데요.


잠시후 검은 새끼 고양이는 어떻게 해서든 바라보려고 얼굴을 내밀어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너무 귀여운 것 아닙니까. 어떻게 해서든 보겠다며 다가가는 고양이의 행동입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양이 반응이 너무 귀엽네요",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너 정말 못 말리는구나", "이게 고양이 매력", "고양이 매력 만점", "진정한 고양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메이크업 바라보는 고양이 / twitter_@turi2018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