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들은 무조건 물을 좋아할거라고 생각한다면 정말 큰 오산입니다. 아무리 강아지라고 해도 물에 대한 반응은 개개인마다 다르기 때문인데요.
여기 실제로 물 호스에 서로 상반된 반응을 보이는 강아지들이 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반응의 차이가 공개돼 보는 이들을 웃음 짓게 하는데요.
더운 날씨 속에서 더위에 지친 강아지들을 위해 호스로 물을 뿌렸더니 이렇게 반응이 극명하게 갈렸다고 합니다. 보고 또 봐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물 호스를 두고 서로 극명하게 다른 반응을 강아지들의 모습이 담긴 움짤이 올라온 것.
먼저 공개된 움짤에 따르면 더위에 지친 강아지들을 위해 호스로 시원한 물을 뿌렸습니다. 그러자 강아지들은 물을 보더니 흥분해 어쩔 줄 몰라했죠.
실제로 강아지들은 서로 자기가 물을 맞겠다면서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얼굴에는 천진난만 행복한 표정이 가득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다 즐겁고 행복한 것은 아니었나봅니다. 잠시후 카메라를 돌리자 뜻밖의 모습이 강아지들과 대조를 이루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분명히 물을 보자마자 강아지들이 신나서 꼬리를 흔들며 물놀이를 즐기는 줄 알았는데 이와 상반된 반응이 카메라에 담긴 것.
그건 다름 아니라 물이 싫은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있는 다른 강아지들의 모습이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긴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들은 서로 하나 같이 근엄 진지한 표정으로 물놀이 하는 강아지들을 지켜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마치 자신들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일이라는 듯이 강아지들은 물놀이를 하며 좋아하는 친구들을 바라봤습니다.
아무래도 물이 무섭거나 혹은 몸이 물에 젖는 것을 싫어하는 강아지들로 보였는데요. 그렇게 한참 녀석들은 물 호스에 신나하는 강아지들을 지켜봤죠.
물 호스 하나에 어쩜 이렇게 극명히 갈릴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보면 볼수록 강아지들의 극명한 반응 차이가 정말 너무 신기하지 않습니까.
물을 보고 흥분해서 뛰어놀려고 하는 강아지와 물을 경계하는 강아지의 상반된 모습이 서로 비교가 됩니다.
아무리 같은 상황이라도 강아지 성격에 따라 얼마든지 반응이 차이를 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 움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극과 극이네요", "극명하게 갈릴 줄은 몰랐음", "이런 반응 처음이야", "극명한 반응 차이", "달라도 너무 달라", "MBTI E와 I인 줄", "정말 신기한 모습"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