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주(6월 12일~6월 18일) 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해야 할 필요성 높은 동물띠 TOP 4

오늘의 띠별·별자리 운세
2023.06.11 23:13:47

애니멀플래닛


[6월 둘째주 조심해야 할 띠별]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 것일까. 어느덧 6월도 둘째주가 시작이 됐습니다.


여기에 날씨까지 더워지면서 여름이 왔음을 새삼 실감하게 되는 요즘인데요.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셨습니까.


자 이번 시간에는 6월 둘째주 운이 좋지 않아서 조심해야 하는 동물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도 나쁠 것이 없어 조심하는 것이 좋을 동물띠는 과연 누구일까요? 궁금한데요.


지금부터 6월 12일부터 6월 18일까지 6월 둘째주 운이 좋지 않아 특별히 조심할 필요성이 있는 동물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쥐띠


이번주 불운한 동물띠는 바로 쥐띠에 태어난 사람들입니다. 당신의 삶에서 예상치 못한 많은 일들이 일어나려고 할 때 대비해야 합니다.


지금은 당신이 강해야 할 때이고 약함이 당신을 포기하게 만들 것입니다. 한 주의 시작에 운이 좋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몇 가지 밝은 점이 나타납니다.


성급한 결정을 내리고 불행한 실수를 일으킵니다. 그러므로 어떤 상황에 처하더라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은 조금씩 누수와 손실의 조짐을 보이는데요. 운명이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지 못하면 앞으로 더 많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연애 생활도 순조롭지 않습니다. 아마도 가족 구성원이 자신의 성격의 특정 지점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논쟁하는 대신 진정하고 상대방을 더 잘 이해하는데 시간을 투자해 상대방의 강점과 약점을 모두 받아들일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소띠


직장에서 누군가에 의해 의도적으로 방해를 받아 꽤 많은 좌절감으로 일주일을 보냅니다.


하지만 정면으로 맞서기보다는 분노를 억누르고 그 이유를 찾아 적절한 대응을 고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에서는 그 사람의 관심 부족으로 인해 종종 운명이 뒤바뀌게 됩니다. 그 사람이 더 이상 당신에 대한 감정이 없다면 장기적인 고통을 피하기 위해 일찍 멈춰야 합니다.


상대방이 너무 바쁘거나 삶의 어떤 문제로 인해 걱정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사람을 더 많이 동정하고 함께 있어야 합니다.


이 시대의 운명의 건강을 해치게 됩니다. 건강한 사람이라도 냉장실과 실외의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두 공간의 차이는 쉽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용띠


너무 진지하면 이번주 스트레스만 더해집니다. 특히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하거나 너무 많이 놀릴 때 좀 더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직장에서 나는 종종 길을 잃고 균형이 맞지 않으며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시간을 내어 자신을 안정시키고 게으름에 대한 변명을 찾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빨리 뒤처질 것입니다.


또한 자신이 어딘가에 부족하다고 느끼면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하며 여건이 허락한다면 지식과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소규모 과정을 더 많이 수강해야 합니다.


가족에서는 다른 반쪽에게 더 털어놓아야 하며 실수로 상대방을 밀어내지 마십시오. 두 사람 사이의 거리는 제3자가 나타날 수 있는 조건을 만듭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 원숭이띠


원숭이띠는 이번주 불행한 동물이므로 갈등이 있을 때 너무 솔직하지 말고 서둘러 보복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통 받는 사람도 자신이 될 것입니다.


또한 소송을 일으키거나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키기 쉬운 악령의 스토킹도 조심해야 합니다.


시간이 있다면 부정적인 정보에 불안해하지 않도록 군중과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이번주 운명도 사소한 일에 화를 내서 그 사람은 만족하지 못합니다. 친구와도 오랫동안 함께 놀고 싶다면 까다로운 성격도 바꿔야 합니다.


애니멀플래닛pixabay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