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강아지 키우시는 분들 주목하세요. 강아지 치킨과 피자에 이어 이번에는 강아지 전용 무알콜 맥주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6일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은 맥주 브랜드 최초로 국내에 강아지를 위한 전용 무알콜 맥주 '펫비어'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호가든 펫비어'는 일상 속 여유의 시간을 강아지와 함께 보내는 집사들을 위해 강아지랑 맥주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강아지 전용 맥주입니다.
반려동물 전용 간식몰 트릿테이블과 함께 협업으로 만든 '호가든 펫비어'는 오렌지향 첨가물과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을 넣어 만들어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무알콜 맥주인데요. 정말 신기하죠?
무엇보다도 비타민 A, B2, C, D3, E 등 총 8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일명 '비타민 음료'로 식수 대신 음용 할 수 있는 것이 '호가든 펫비어'의 특징입니다.
강아지의 체중에 따른 용량 제한은 없으며 물 대신 급여하면 되는데요. 강아지 전용 치킨 또는 피자와 함께라면 더욱 좋겠죠?!
그동안 혼자 먹어서 미안하기만 했던 치맥과 피맥을 강아지와 함께 즐길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호가든은 '펫비어' 출시 기념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1층 야외 공간에서는 이번주 주말 '펫비어' 시음회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강아지와 함께 요가를 하는 '댕 비어요가', 소중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댕 스튜디오'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고 하네요. 한편 호가든 펫비어 한 병(250ml) 가격은 5천원입니다.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