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집 작은 고양이 대놓고 무시하고 방심했다가 순식간에 '냥펀치' 맞아서 당황스러운 강아지

장영훈 기자
2023.06.04 13:07:53

애니멀플래닛고양이 무시했다가 냥펀치 맞은 강아지 / instagram_@catfundaily


덩치가 자기보다 작다며 고양이를 대놓고 무시하는 강아지가 있습니다. 잠시후 강아지는 생각지 못한 고양이의 '냥펀치'에 정신을 번쩍 차렸다고 하는데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동물 영상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고양이 무시했다가 냥펀치 맞고 멘붕에 빠진 강아지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불러 모은 것.


영상에 따르면 복슬복슬 새하얀 털을 자랑하는 강아지가 의자 위에 앉아 있는 고양이에게로 다가가 시비 아닌 시비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강아지는 고양이가 자기보다 몸집이 작다면서 대놓고 무시하는 등 고양이의 신경질을 건드렸는데요. 자신에게 일어날 일을 생각지도 못한 강아지.


애니멀플래닛고양이 무시하는 강아지 / instagram_@catfundaily


고양이는 성질을 냈고 기회를 엿보다가 강아지의 얼굴을 향해 냥펀치를 날렸고 강아지는 얼굴을 정통으로 맞았죠.


생각지 못한 고양이의 냥펀치 파워에 강아지는 당황한 기색이 역력했는데요. 강아지는 이 상황을 받아들이지 못한다는 듯이 앞발로 얼굴을 쓱쓱 쓰다듬으며 안정을 되찾았습니다.


자기보다 몸집이 작다며 대놓고 고양이를 무시했다가 얼굴 정통으로 냥펀치를 맞은 강아지. 혹시나 마음에 상처 받은 것은 아니겠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아지 어떡하니", "제대로 혼쭐했네", "그럴 줄 알았어요", "강아지 고양이 이 조합 너무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고양이 무시하다 한대 맞은 강아지 / instagram_@catfundaily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