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들고 있던 바나나 코끼리에게 내밀어 보이면서 '줄듯 말듯' 약 올린 여성의 최후

장영훈 기자
2023.05.08 10:55:29

애니멀플래닛코끼리 상대로 약 올리는 여성의 모습 / twitter_@susantananda3


겁도 없이 코끼리를 상대로 바나나를 줄듯 말듯 약 올리는 여성이 있습니다. 잠시후 제대로 화난 코끼리는 여성에게 참교육을 시전해 보였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된 영문일까요. 코끼리를 약 올리던 여성이 코끼리에게 호되게 당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인도 산림청 소속 수산타 난다(usanta Nanda)는 트위터를 통해 손에 들고 있는 바나나를 가지고 코끼리에게 줄듯 말듯 약 올리는 여성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익명의 여성이 왼손에 바나나를 들고 있었는데요. 여성은 코끼리에게 바나나를 줄 것처럼 내밀어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바나나 내보이며 코끼리 유인하는 여성 / twitter_@susantananda3


코끼리가 바나나를 보고 먹기 위해 코를 뻗자 여성은 바나나를 뒤로 빼며 코끼리의 코를 피했는데요.


자신의 눈앞에서 바나나를 놓친 코끼리는 여성을 노려보기 시작했습니다. 여성은 이러한 사실을 눈치 차리지 못하고 눈치 없이 계속해서 코끼리를 상대로 바나나를 줄듯 말듯 약 올렸죠.


잠시후 단단히 화난 코끼리는 순식간에 여성에게 달려들었고 여성은 무방비한 상태로 코끼리에 치여 맥없이 나가 떨어져 나갔습니다.


그 모습을 찍고 있던 촬영자도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벌어지자 당황했고 카메라는 그대로 흔들거려 바닥을 찍고 있었는데요.


바나나로 코끼리 약 올리는 여성 / twitter_@susantananda3


영상을 공개한 수산타 난다는 "코끼리는 가장 지능이 높은 동물 중 하나"라며 "길들여진 코끼리라고 할지라도 절대로 못된 장난을 쳐서는 안 됩니다"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렇다면 코끼리에게 바나나를 줄듯 말듯 약 올리며 장난을 친 여성은 다치지 않았을까요.


코끼리를 약 올린 여성이 어느 정도의 상해를 입었는지, 이후 어떻게 됐는지 등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코끼리 상대로 이런 장난을 치다니", "인과응보", "코끼리 정말 화났나보네", "코끼리 무섭네요", "저런 장난 하지 맙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애니멀플래닛화난 코끼리는 결국..... / twitter_@susantananda3



[저작권자 ⓒ 애니멀플래닛,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